전북테크노파크 고객서비스헌장

WE ARE JEONBUKTECHNOPARK
우리 “전북테크노파크”는 지역전략산업 발전 선도, 신기술 사업화 종합지원 및 신성장동력산업 육성 추진을 위한 지역첨단 기술혁신 거점기관으로서,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1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예의바른 자세로 고객을 대하며,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21세기 전북경제 선도자가 되겠습니다.
  • 2 우리는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, 열린 마음으로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·정확하고 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3 우리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겠으며, 고객의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성실한 자세로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4 우리는 지속적인 자기성찰을 통하여 잘못된 관행을 수정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도록 하겠습니다.
위의 사항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서비스 이행기준
  • 직접 방문시
    • 모든 사무실 입구에는 담당 직원의 좌석배치도를 게시하여 내방 고객의 편의를 도모토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고객이 방문하시면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, 담당자가 없을 경우에는 대기시간을 알려 주거나 다른 직원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고객을 위한 공간을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여 이용하시는 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방문자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