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테크노파크컨택센터 소개

컨택센터란?
전북 지역 내 기업 성장을 위한 맞춤형 One-Stop Service 지원 및 현장밀착형 On-Off Line 컨설팅 지원 등 수요자 중심의 실질적인 기업 지원으로 기술혁신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기업 애로 해결의 단일접점 창구
컨택센터 역할
  • 01 기업진단을 통한 경영전략 수립지도
  • 02 기업경영전반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수립지도
  • 03 금융상담을 통한 기관연계 자금지원 및 기술금융평가
  • 04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개발 및 기술확보(기술사업화) 지도
  • 05 R&D사업 발굴 및 작성지도를 통한 기업 R&D역량 제고 지도 등
컨택센터 컨설팅 지원절차
  1. 1. 컨설팅 접수-온·오프라인 컨설팅 접수창구 운영
    - 컨설팅 수요기업 발굴
  2. 2. 예비진단- 기업 현황 파악
    - 기업 애로사항 분석
  3. 3. 전문위원 매칭- 기업 애로사항 분야에 적합한 전문위원 매칭
  4. 4. 컨설팅- 경영/기술/특허/금융 등 분야별 컨설팅 진행
    - 애로사항 진단 및 개선방안 제언
  5. 5. 개선방향 도출-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개선방안 마련을 통해 성장로드맵 도출
  6. 6. 사후관리- 애로사항 해소 여부 사후 점검
    - 미해결 사항은 재진단 후 개선방안 재도출
컨택센터 이용방법
※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더욱 빠르게 컨설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^^
  • 전화상담 : 063-219-2367~8
  • 방문상담 : 월~금, 09:00~18:00
    • 컨택센터 위치 :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반룡로 110-5, 전북테크노파크 1층 컨택센터
방문자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