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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 新산업 육성으로 전북을 세계로

지역전략산업의 기술고도화와 기술집약적 기업의 창업 촉진


 
  [행정지원실]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고충상담원 지정
  
 작성자 :이미지
작성일 : 2019-08-05     조회 : 195  추천 : 1  
 첨부파일 :  KakaoTalk_20190805_145230249.jpg (4.0M) [3] DATE : 2019-08-05 15:23:18
 첨부파일 :  KakaoTalk_20190805_145229771.jpg (4.3M) [4] DATE : 2019-08-05 15:23:18


()전북테크노파크는 조직 내 애로사항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해결하고자

지난 7월 성희롱 성폭력, 갑질, 괴롭힘 등의 방지 및 예방, 처리를 위한 고충상담원을 구성하여

오늘 5일 위촉식을 가졌습니다.

 

고충상담원은 총 4명으로 법인 내 고충 및 애로사항 접수 및 상담, 고충 및 애로사항에 대한 조사,

고충 및 애로 사항 심의위원회 운영, 기타 법인 직원 고충 및 애로 사항에 관한 업무 를 하게 됩니다.

법인은 이를 통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지원하고 해결하여 모두가 일하고 싶은 분위기 형성과

갑질 없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   
 





  • 담당부서 : 대표전화
  • 연락처 : ☎ 063-219-2114